수업일 : 2016. 11. 7. (코티칭)

 

 Key Expressions 

    - Can I help you?

    - Yes, please. I'm looking for a yelllow T-shirt.

    - How much is it?

    - It's one thousand won.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How are you taday?

    - Today is 요일월, 날짜, 2016. 후! 빈 칸 채우고 한 번 따라 읽고 노트에 적기

    - Key expressions 노트에 한 번씩 쓰기

    - 지난 시간에 공부한 PPT 다시 보며 액수 표현 복습하기

 

Development

  1) Learning the dialogue (CD)

      ① 장면 보고 대화내용 예상해보기

      ② 대화 듣고 이해하기

      ③ Listen and repeat

  2) Think and Talk : 그림만 보고 대화문 상상하여 발표하기  

  3) Song (CD)

  4) Play : Pass the Ball

      ① 전체 활동, 음악이 나오는 동안 공을 건네기 

      ② 음악이 멈추면 공을 잡은 학생이 자리에서 일어나기

      ③ 전체 학생이 "How much is it?"으로 묻기

      ④ 일어난 학생이 화면에 알맞게 "It's OOO won."으로 대답하기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Door mission : 오늘 배운 표현 문장 한 가지 말하기

    - 교실로 이동 

  

☆☆

지난 시간에 이어 계속 가격에 대한 표현을 배우고 있습니다. 여전히 백 단위, 천 단위 숫자 표현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지난 시간에 사용했던 PPT를 활용하여 복습을 하였습니다. 게임으로는 Pass the ball 을 했습니다. 공을 던지거나 혼자서만 오랫동안 가지고 있지 않도록 룰을 설명했으며, 모든 학생들이 골고루 기회가 부여되도록 이름을 체크해가며 음악을 멈췄습니다.

 

 

 

Posted by twincl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