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11. 7. (코티칭)
○ Key Expressions
- Can I help you?
- Yes, please. I'm looking for a yelllow T-shirt.
- How much is it?
- It's one thousand won.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How are you taday?
- Today is 요일, 월, 날짜, 2016. 후! 빈 칸 채우고 한 번 따라 읽고 노트에 적기
- Key expressions 노트에 한 번씩 쓰기
- 지난 시간에 공부한 PPT 다시 보며 액수 표현 복습하기
● Development
1) Learning the dialogue (CD)
① 장면 보고 대화내용 예상해보기
② 대화 듣고 이해하기
③ Listen and repeat
2) Think and Talk : 그림만 보고 대화문 상상하여 발표하기
3) Song (CD)
4) Play : Pass the Ball
① 전체 활동, 음악이 나오는 동안 공을 건네기
② 음악이 멈추면 공을 잡은 학생이 자리에서 일어나기
③ 전체 학생이 "How much is it?"으로 묻기
④ 일어난 학생이 화면에 알맞게 "It's OOO won."으로 대답하기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Door mission : 오늘 배운 표현 문장 한 가지 말하기
- 교실로 이동
☆☆☆
지난 시간에 이어 계속 가격에 대한 표현을 배우고 있습니다. 여전히 백 단위, 천 단위 숫자 표현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지난 시간에 사용했던 PPT를 활용하여 복습을 하였습니다. 게임으로는 Pass the ball 을 했습니다. 공을 던지거나 혼자서만 오랫동안 가지고 있지 않도록 룰을 설명했으며, 모든 학생들이 골고루 기회가 부여되도록 이름을 체크해가며 음악을 멈췄습니다.
'초등 영어 수업 > 4학년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BM(김)_Lesson 11. I want a hat for babies (2차시) (0) | 2017.02.15 |
---|---|
YBM(김)_Lesson 10. It's nine hundred won (5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10. It's nine hundred won (1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9. It's Saturday (5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9. It's Saturday (4차시) (0) | 201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