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12. 7. (코티칭)

 

 

 Key Expressions 

    - How old are you?

    - I'm ten years old.

    - How old is he?

    - He's eight years old.

    - How tall!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What day is it today? How's the weather? How are you today?

    - Song : How old are you? (https://www.youtube.com/watch?v=huQSbAff8xQ)

 

Development

  1) Wrap up (text book, CD)

      ① 대화문을 듣고 각 인물의 나이 쓰기

      ② 그림만 보고 대화문 상상해서 발표하기

      ③ 낱말 완성하기

  2) Play : 샐러드 게임

      ① '당신의 이웃을 사랑합니까' 게임과 동일한 룰

      ② 3번 보통 문장 말하면 한 번은 스페셜 문장 가능 (남학생만, 여학생만, 모두 다함께)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Door Mission : 샐러드 게임에서의 자신의 나이를 말하기

    - 교실로 이동 

  

 

☆☆

11단원 마지막 시간입니다. 보통의 5차시 정리 교과서 활동을 한 후 샐러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입니다만, 항상 안전에 유의하고 밀치거나 뛰지 않도록 사전 안전 교육을 철저히 하며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학생 책상 뿐 아니라 교사 책상도 벽에 딱 붙이고 혹시나 넘어지거나 할 때 다치지 않도록 합니다.

 

Posted by twincl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