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12. 7. (코티칭)
○ Key Expressions
- How old are you?
- I'm ten years old.
- How old is he?
- He's eight years old.
- How tall!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What day is it today? How's the weather? How are you today?
- Song : How old are you? (https://www.youtube.com/watch?v=huQSbAff8xQ)
● Development
1) Wrap up (text book, CD)
① 대화문을 듣고 각 인물의 나이 쓰기
② 그림만 보고 대화문 상상해서 발표하기
③ 낱말 완성하기
2) Play : 샐러드 게임
① '당신의 이웃을 사랑합니까' 게임과 동일한 룰
② 3번 보통 문장 말하면 한 번은 스페셜 문장 가능 (남학생만, 여학생만, 모두 다함께)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Door Mission : 샐러드 게임에서의 자신의 나이를 말하기
- 교실로 이동
☆☆☆
11단원 마지막 시간입니다. 보통의 5차시 정리 교과서 활동을 한 후 샐러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입니다만, 항상 안전에 유의하고 밀치거나 뛰지 않도록 사전 안전 교육을 철저히 하며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학생 책상 뿐 아니라 교사 책상도 벽에 딱 붙이고 혹시나 넘어지거나 할 때 다치지 않도록 합니다.
'초등 영어 수업 > 3학년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BM(김)_Lesson 12. It's Snowing (2차시) (0) | 2017.02.13 |
---|---|
YBM(김)_Lesson 12. It's Snowing (1차시) (0) | 2017.02.13 |
YBM(김)_Lesson 11. I Am Ten Years Old (4차시) (0) | 2017.02.13 |
YBM(김)_Lesson 11. I Am Ten Years Old (3차시) (0) | 2017.02.13 |
YBM(김)_Lesson 11. I Am Ten Years Old (2차시) (0) | 2017.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