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9. 19.

 

 Key Expressions 

    - Where is my cap?

    - It's on the piano.

    - Where is my phone?

    - It's in your pocket.

    - Where is the tissue?

    - Here you are.

    - Can you help me, please?

    - Sure.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How are you taday?

    - Today is 요일월, 날짜, 2016. 후! 빈 칸 채우고 한 번 따라 읽고 노트에 적기

    - Key Expressions 노트에 한 번씩 적기

 

Development

  1) 말하기 수행평가 : 그림 보고 on, in, under 사용하여 사물의 위치를 적절히 묘사하기 

  2) Wrap up 문제 해결 (textbook, CD)

  3) 쓰기 활동지 

  4) Information Gap Activity (textbook)

      ① 짝 활동, 방 그림 위에 각자 자유롭게 필통, 책, 공 등을 그림.

      ② 가림판으로 가린 뒤 짝에게 Where is the OOO? 하고 묻고 짝은 It's on/in/under the □□□. 으로 대답

      ③ 대답을 듣고 알맞은 그림 그리기

      ④ 모든 질문과 대답을 마친 후 서로의 그림을 비교하며 똑같이 그렸는지 확인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교실로 이동 

  

☆☆

수행평가와 교과서 문제를 통해 단원 마무리를 하고 그림을 활용한 인포메이션 갭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그림으로 인포메이션 갭 활동을 하니 더욱 흥미를 갖고 활동을 잘 했습니다. 

Posted by twincla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