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9. 19.
○ Key Expressions
- Where is my cap?
- It's on the piano.
- Where is my phone?
- It's in your pocket.
- Where is the tissue?
- Here you are.
- Can you help me, please?
- Sure.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How are you taday?
- Today is 요일, 월, 날짜, 2016. 후! 빈 칸 채우고 한 번 따라 읽고 노트에 적기
- Key Expressions 노트에 한 번씩 적기
● Development
1) 말하기 수행평가 : 그림 보고 on, in, under 사용하여 사물의 위치를 적절히 묘사하기
2) Wrap up 문제 해결 (textbook, CD)
3) 쓰기 활동지
4) Information Gap Activity (textbook)
① 짝 활동, 방 그림 위에 각자 자유롭게 필통, 책, 공 등을 그림.
② 가림판으로 가린 뒤 짝에게 Where is the OOO? 하고 묻고 짝은 It's on/in/under the □□□. 으로 대답
③ 대답을 듣고 알맞은 그림 그리기
④ 모든 질문과 대답을 마친 후 서로의 그림을 비교하며 똑같이 그렸는지 확인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교실로 이동
☆☆☆
수행평가와 교과서 문제를 통해 단원 마무리를 하고 그림을 활용한 인포메이션 갭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그림으로 인포메이션 갭 활동을 하니 더욱 흥미를 갖고 활동을 잘 했습니다.
'초등 영어 수업 > 4학년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BM(김)_Lesson 9. It's Saturday (2차시) (0) | 2017.02.15 |
---|---|
YBM(김)_Lesson 8. Wash Your Hands (4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8. Wash Your Hands (3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8. Wash Your Hands (1차시) (0) | 2017.02.15 |
YBM(김)_Lesson 7. It's on the piano (3차시) (0) | 201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