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일 : 2016. 10. 26. (코티칭)

 

 Key Expressions 

    - Who is she? / Who is he?

    - She is my friend. / He is my friend.

    - He is tall and handsome.

 

● Opening

    - 출석 확인하기

    - Daily routine : What day is it today? How's the weather? How are you today?

    - Song : Who is she? (https://www.youtube.com/watch?v=ZTFfdEeB6j8

 

Development

  1) Wrap up (text book, CD)

      ① 대화문을 듣고 일치하는 그림 찾기

      ② 그림만 보고 대화문 상상해서 발표하기

      ③ 알맞은 알파벳 찾아 쓰기 

  2) Play : 쓰기 빙고 게임

      ① Who is she? Who is he? She is my mom. She is my sister. He is my dad. He is my brother. He is my friend. She is tall. He is cute. 문장을 보고 일부 낱말을 빙고판에 쓰기

      ② 2줄 빙고

      ③ 다른 색깔로 X자 빙고

      ④ 또 다른 색깔로 코너 빙고

 

● Closing

    - 다음 차시 예고

    - 자리 정돈, 바른 자세로 앉은 순서대로 줄 서기

    - Door Mission : 교사가 색깔을 손으로 짚으며 "What color is it?"하고 물으면 해당되는 색깔을 "It's OOO."으로 알맞게 대답하기

    - 교실로 이동 

  

 

☆☆

10단원 마지막 시간입니다. 교과서를 활용하여 정리 활동을 하고 쓰기 빙고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아직 쓰기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낱말을 따라서 빙고판에 쓰고 다양하게 빙고 게임을 했습니다. 하나의 빙고판에 3가지 색깔로 3가지 빙고 게임을 했고, 이긴 학생에게는 보상으로 신나는 하이파이브를 해주었습니다.

Posted by twinclass
,